★ 할리스인 일상 ★

용범이네 인계동 껍데기 인천 구월동 맛집평! 본문

리뷰

용범이네 인계동 껍데기 인천 구월동 맛집평!

자본주의노예 2019. 7. 12. 18:33

 

안녕하세요! 백수요정 설아입니다.



저번 포스팅에서 아시듯이 인천을 놀러가게 되었습니다!
인천터미널이 있는 구월동에서
요새 핫한 용범이네 인계동 껍데기를 흡입하고 왔는데요ㅎㅎ
청주 하복대에도 인계동 껍데기가 생겼더라고요 (청주와서 알게 되었네요ㅠㅠ)



바로 메뉴판 보여드리려고
제가 메뉴판을 분명 찍었는데 사진이 어디갔는지 안보이네요 죄송합니다..ㅎ



먼저 당일이 토요일 저녁시간대라 그런지 손님들이 많이 있었어요
안에 내부는 생각보다 넓었는데도 2층 까지 있다고 하네요
역시 인기가 많더라고요 문에 대기자 명단표 붙어있으니 꼭 이름이랑 인원수 작성하고 기다리셔야 해요!


저도 기다리다가 2층자리로 안내 받았지만
남자친구가 2층은 습기가 많이 찬다해서
조금 더 기다려서 1층 자리로 안내 받았습니다!

먼저 들어가면 기본적으로 반찬들이랑 물을 세팅 해줍니다

 

반찬은 콩나물이랑 김치 쌈
각종 소스 명이나물이 있었는데
명이나물은 작은대신 많이 주셔서
고기 다 먹을때까지 리필 한번을 안했네요!

물통이ㅋㅋㅋㅋㅋ
옛날에 델몬트 오렌지주스 병이더라고요
다들 아시죠??
어떻게 구했는지 모르겠지만
다른 테이블도 다 똑같은 물통이었어요!

그릇들도 예전 분식집에서 많이 보는그릇이어서
컨셉이 확실한것 같네요!ㅎㅎ


콩나물은 신기하게 양념장과 노른자가 들어가 있었어요
처음 보는것 치곤 거부감 없는 맛이라 고기랑도 잘 어울렸네요ㅎㅎ
아마 파채 대용으로 나온 거겠죠??


저희는 벌짚껍데기 1인분에 오겹살 1인분을 시켰어요

​벌집껍데기 150g 7000원
오겹살 150g 10000원


제가 사실 껍데기를 좋아하는 편이 아닌데
제가 알던 껍데기와는 다른 편이라
맛있게 먹었네요ㅎㅎ
껍데기가 기름져서 배가 조금 쉽게 부른감이 있네요
평소라면 3인분 시켰을텐데..

먹다가 계란찜이랑 음료수, 공기밥을 시켰는데요

​계란찜 3000원
음료수 2000원
공기밥 1000원


폭탄계란찜 이름대로 많이 부풀어 올라있죠~?ㅎㅎ
계란찜 위에 날치알도 올려줍니당
계란찜 좋아해서 순삭했네요


\


공기밥은 메뉴판에 안써져있지만
시키니까 나오더라고요!
인계동 껍데기는 신기하게 햄을 한장 올려주는데 (심심하지 않게 깨도 올렸네요)
햄이 안짜서 스팸은 아닌것 같아요

배부르게 먹었지만 3만원도 안되는 가격이 나왔어요!
맛있는 껍데기를 드시고 싶으신 분이나 저렴하게 고기 드시고 싶으신 분이나
용범이네 인계동 껍데기 드시고 싶으신 분들은
체인점이니 검색해보시고 집에서 가까운 곳으로 가시면 될 것 같아요ㅎㅎㅎ

한번 가보시는거 추천드립니다!
저도 다음에는 청주 하복대점으로 다시한번 가 봐야 겠어요

 

다음 리뷰 포스팅은 강남역, 신논현역 매우매오로 돌아오겠습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