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할리스인 일상 ★

ㅎ 인천 부평 장인닭갈비 리뷰 ㅎ 본문

리뷰

ㅎ 인천 부평 장인닭갈비 리뷰 ㅎ

자본주의노예 2019. 7. 10. 23:51

안녕하세요!! 백수 요정 설아입니다ㅎㅎ

오늘은 인천 부평 문화의 거리에 놀러간 김에

부평역 주위에 있는 장인 닭갈비를 포스팅할 건데요

평소에 닭갈비 많이 드시죠? 저도 제일 좋아하는 음식 중 하나입니다!ㅎㅎ

백종원의 롤링파스타(rolling pasta)랑 장인 닭갈비 중에 고민하다가

롤링파스타에는 손님이 너무 많이 기다리고 계시기도 하고, 어제 숙취를 이유로,,ㅎ

바로 옆에 있는 장인 닭갈비를 선택했습니다!!

 

위치는 부평역 6번이나 7번 출구에서 조금 걸어가시면 바로 나오는 위치입니다! (역이랑 많이 가깝죠?)

정확한 주소는 인천 부평구 부평대로 12번 길 10
지번) 인천 부평구 부평동 194-20이고요.

전화번호 : 032-503-1097

영업시간 : 매일 11:00~23:00 주문 마감 22:00

 

메뉴판 1
메뉴판 2

메뉴판은 이렇게 양면으로 나와있고요 주말, 공휴일을 제외한 평일 점심에 식사하러 가시면

점심세트 메뉴가 이렇게 있습니다. 다 치즈사리 추가한 메뉴들이라

치즈 좋아하시는 분들에게 점심 세트를 추천합니다!!

저도 치즈를 매우 좋아하지만 주말이라 세트가격으로 먹진 못했네요ㅠㅠ

좋은 닭을 쓰는지 국내산 프리미엄 신선육만 사용한다고 써져 있네요

 

밑반찬은 김치, 쌈무, 샐러드, 야채쌈 이렇게 네 종류인데요

가격들이 저렴한 편은 아니지만 처음부터 저희가 반찬을 셀프로 가져가는 거더라고요 저처럼 당황하지 마시고 주문 끝난 뒤, 음식 기다리시는 동안 가져오면 좋을 것 같네요ㅎㅎ

 

저희는 닭갈비 2인분에 치즈 사리를 추가했습니다!

치즈 사리가 가격만큼 많이 나왔는데요 닭갈비는 생각보다 양이 적어서 너무 아쉽더라고요ㅠ

닭갈비 먹은 뒤 식사류를 하나 더 시켜야 할 것 같았어요

닭갈비는 양이 적어 빨리 먹었는데 치즈가 양이 많은 관계로

따로 덜어내고 볶음밥 위에 올려먹었네요ㅎㅎㅎ

 

여름이라고 맛보기 열무김치 국수가 나왔더라고요

제가 열무국수를 개인적으로 많이 좋아해서 하나 시켜보았습니다!

 

맛보기 열무김치국수

옆에 반찬그릇 들과 비교해 봤을 때, 살짝 작은 그릇에 나오긴 하지만 양은 충분했습니다.

하지만 열무가 익질 않아서 한입 먹으면 입안에 짠맛이 따로 둥둥 떠다니는 느낌이었어요ㅠㅠ

제가 감히 추천해드리고 싶지 않은 맛입니다...

결국 두입 먹고 버려달라고 요청했네요

 

오늘은 부평 장인 닭갈비를 포스팅해보았는데요

가성비 ☆☆☆☆★

                                                     맛     ☆★★★★  (참고로 열무국수는 맛 평가에서 뺐습니다)

위치 ☆★★★★

보기 쉽게 별점으로 평가해보았습니다!

하지만 저는 개인적으로 다시 가진 않을 것 같네요

궁금하신 분들은 지도로 표시해두었으니 편하게 찾아가시면 될 것 같습니다ㅎㅎ

다음 글은 인천 송도에 있는 투명보트 리뷰글로 돌아오겠습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