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할리스인 일상 ★

울산대공원 자전거 대여, 주차비 본문

리뷰

울산대공원 자전거 대여, 주차비

자본주의노예 2019. 7. 15. 12:12


안녕하세요 백수 요정 설아입니다❤️

이번 포스팅은 최근에 갔던 울산대공원 이용시 알면 좋은점들을 포스팅 하려고 합니다!

울산대공원은 넓다 보니까 동문, 정문, 남문 이렇게 입장할 수 있는 장소가 나뉘어져 있어요
그중에서 저는 동문으로 입장했습니다!

지금 울산대공원에서는 축제기간이 아니라 입장료가 따로없고 무료입장 입니다.
축제기간에도 입장료는 없으나 축제하는 장소부터는 입장료를 받으니 알고 계시면 좋을 것 같아요ㅎㅎ

​울산대공원  주차요금

최초 30분 : 500원
1시간 : 1000원
초과요금 : (10분당) 200원
1일 최고요금 : 10000원
대형차량 : 승용차 요금의 2배

저희는 1시간 20분을 주차해서 1400원이 나왔네요!


요금할인
- 장애인 또는 국가유공자임을 증명하는 신분증
(장애인증 부착한 차량만 적용)
- 울산다자녀 사랑카드
- 경형자동차, 요일제 차량
- 기타 할인 증명서

저는 동문에 주차를 했지만 주차요금은 동문, 정문, 남문 따지지 않는 것 같네요ㅎㅎ


울산대공원 가시면 자전거 많이 대여하시죠?
저도 공원에서 무작정 걸어다니는것보단 자전거 타고다니는걸 좋아해서 이번에도 어김없이 자전거 대여를 했습니다ㅎㅎㅎ( 동문에서 자전거 대여 했습니다)

​​


요금은 선불이고요 보기 좋으시라고 요금표를 사진으로 찍어왔습니다!!
저는 1인승 두대를 빌렸습니다 (아무래도 2인승은 잘 넘어져서..)
대여라 신분증을 맡겨야하니 꼭 챙겨가셔야 해요!
그리고 영수증에 테이블명이라고 번호가 적혀있어요~
직원분이 신분증 넣어놓은 칸 번호니까 자전거 반납하실때 영수증도 같이 보여주시면 반납이 수월해 지실 겁니당


직원분이 말씀해 주셨는데 손님이 많을때 영수증 없이 반납하시면 일일이 다 찾아봐야하니까 30분 걸릴때도 있다고 하셔요 그러니까 꼭 챙겨가시거나 번호를 기억해 놓으시는게 좋겠죠??

판매시간도 적혀있으니 시간 잘 보시고 반납하시면 될 것 같아요!

동문에서 자전거를 대여하셨으면 반납도 동문으로 하셔야 합니다.

외에도 남문에서 대여를 하셨으면 대여하신 곳에 반납을 하시면 됩니다ㅎㅎ


제가 이번에 빌린 자전거들 입니다!
예전에는 자전거들이 녹이 많이 슬었는데
이번에는 새로운 자전거들이 많더라고요

여성용 자전거(빨간색)에는 앞에 바구니도 있어서
소지품 휴대하기 진짜 편하답니다👍🏻

남성용 자전거와 여성용 자전거를 따로 구분하는 이유는 남성과 여성의 신체에 맞게 제작이 되었다고 하네요!

이번에 울산으로 여행가시는 분들 있으시다면 울산대공원 꼭 방문해서
자전거도 대여하시고 데이트나 가족 나들이 하시면 좋을것 같네요ㅎㅎ

아직 더 남은 울산여행 포스팅이 있으니 기대하시고 울산여행 가실 때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아요

바로 다음 리뷰로 뵙겠습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