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할리스인 일상 ★

명륜진사갈비 청주개신점 맛, 가격 본문

리뷰

명륜진사갈비 청주개신점 맛, 가격

자본주의노예 2019. 7. 4. 21:34



안녕하세요! 백수요정 설아입니당~

오늘은 저녁외식을 하기로 결정했는데요

오랜만에 돼지갈비가 먹고싶어서
집 가까이 새로생긴 명륜진사갈비에 가기로 했습니다~~
새로 오픈한지 얼마 안된 탓에 위치가 찍히질
않아서 정확한 위치를 못올려드리네요ㅠㅠ

 

대신 주소를 올려 드리겠습니다..!

주소

충북 청주시 서원구 복대로 11
지번) 충북 청주시 서원구 개신동 699

 

전화번호

043-233-9258

 

영업시간

매일 12:00~23:00


 

제가 오늘 간 곳은 명륜진사갈비 청주개신점입니다!
오픈한지 얼마 안되어서 사람들이 많이 기다리고 계시더라고요,
가게 안에 들어가보니 대기자 명단이 있었는데요 저희 앞에 6팀이나 계셨어요

손님들이 앞에서 기다리고 계시면 꼭 프론트에 가서 대기자 명단있는지 확인하고 오세요!



 



맥주 첫잔 이벤트로 가격이 1500원 하고 있었어요

사실 맥주 마실 생가은 없었는데 들어가자마자 맥주를 시켰네요ㅎㅎ




 


주문은 보통 무한리필 숯불 돼지갈비로 많이 시키시는데
1인 13500원만 내면 갈비랑 공기밥,음료,찬 리필을 이용하실수가 있어요ㅎㅎ

고기집가면 갈비랑 밥, 음료만 먹어도 보통 둘이서 3만원 이상은 꼭 나오는데요 가성비가 아주 좋죠??


다른메뉴로는 소갈비살 7000원 돼지 껍데기 3000원 등이 있네요

돼지갈비 드시다가 질리시면 껍데기 같은것도 추가해서 드시면 좋을 것 같아 보이네요

저는 처음 나오는 고기 양이 많아서 그것만 먹어도 배가 부르더라고요 (맥주 먹어서 헛배 부른 걸까요?ㅠㅠ)

그래서 그런지 저희는 리필을 굳이 하지 않고 먹었어요


명륜진사갈비 처음 먹어봤는데 제가 양념갈비 하면 떠오르는 그 맛인것 같아 마음에 들더라고요
맛있어서 다 먹었지만 더 먹지 못해 너무 아쉬웠습니다ㅠㅠ



계란찜을 엄청 좋아하는 남자친구랑 와서 필수로 시켰는데요 계란찜 가격은 2000원 입니다
흔히 생각하는 폭탄계란찜이에요
계란찜 위에 계란 노른자를 발라놓은 맛이더라고요
계란찜 덕후인 남자친구가 엄청 맛있다며 가장 좋아하는 계란찜 1위가 되었네요ㅋㅋㅋ



보통 고기집에 있는 밑반찬들은 다 있었고요 더 필요하신 반찬들은 셀프바를 이용해서 가져다 드시면 됩니다!

(음료나 공기밥도 셀프바에 있습니다)

직원들도 친절하신 분들이셨어요
기분좋게 외식하고 왔네요ㅎㅎ
갈비 먹고 싶을때마다 들릴것 같은 집이었어요!

갈비 좋아하시는 분들은 명륜진사갈비 꼭 한번 들러보시면 좋을 것 같아요 ㅎㅎ

체인점이라 지점들도 많이 생겨났으니 주위에 검색한번씩 해보시고 가면 더 좋을 것 같네용

 

명륜진사갈비 청주개신점 리뷰 잘 보셨나요?

다음 글은 미니멀 생일파티, 홈파티 꾸미기로 돌아오도록 하겠습니다!

기대 해주세요ㅎㅎ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