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할리스인 일상 ★

울산 달동 쭈꾸미 리뷰♥ 주차,가격,맛 본문

리뷰

울산 달동 쭈꾸미 리뷰♥ 주차,가격,맛

자본주의노예 2019. 7. 17. 10:01

 

오늘도 안녕하세요 백수요정 설아입니다!!

제가 최근에 울산에 다녀오면서 친구를 만나게 되었는데요

울산 가기 전에 주구장창 일기예보만 봐왔지만

주말내내 맑을거란 기상청의 예상과는 다르게 비가 오고야 말았네요ㅠ^ㅠ

 

일단 만나서 점심을 먹으려는데 비가 조금씩 오니 매콤한 쭈꾸미가 땡기더라고요

유명한 쭈꾸미집이 없나하고 바로 검색 해봤습니다!

울산에 달동 쭈꾸미 아시나요?

가까운 곳에 달동 쭈꾸미 식당이 2개나 있더라고요

헷갈리지 마시라고 위치랑 정보를 넣어 놓겠습니다!

 

주소

울산 남구 삼산로 141

지번) 달동 627-1

 전화번호

052-222-9201

 영업시간

매일 11:30 - 24:00 명절 휴무

 

차를 운전해서 가는거라 가기전에 달동 쭈꾸미에 전화를 해서

식당에 주차장이 있는지 여쭤보았는데요

건물의 1층이 주차장으로 되어있고 2층이 달동 쭈꾸미 식당이라고 합니다

도착해보니 건물이 넓어서 1층 주차 자리도 많이 있었고요

2층 식당도 굉장히 넓었어요 주차걱정이나 기다리실 걱정은 없어도 될 것 같네요ㅎㅎ

 

 

보시면 저렇게 식당 천장도 크게 터있는 느낌입니다!

메뉴도 보기좋게 크게 달아놓으셨더라고요

저희는 점심시간에 와서 점심특선으로 돌솥쭈꾸미정식 3인분을 주문했습니다!

 

 

돌솥밥과 양념된 쭈꾸미가 이렇게 한상 나오는데요

반찬도 많아보이고 맛있어 보이죠??

쭈꾸미 매워하시는 분들은 마요네즈에 찍어드시면 부드럽고 맛있답니다ㅎㅎ

 

3인분을 주문했음에도 불구하고 가격이 저렴해서 그런지 쭈꾸미 양이 적어보이네요

그래서 저희는 웰빙쭈꾸미 1인분을 추가로 주문해서 먹으니 3명이서 먹기에 딱 맞는 양이었어요

웰빙쭈꾸미는 1인분도 양이 많더라고요

쭈꾸미를 구워야 했는데 처음 구워봐서 익었는지 덜익었는지도 잘 모르고 막 먹었네요..

헷갈리시는 분들은 직원에게 도움을 요청하세요..ㅠ

 

밥은 흰쌀밥이 아니었어요! 어르신들이 좋아하실만하네요

미리 물을 부어넣고 누룽지도 맛있게 먹었네요

 

앞치마가 필요해서 직원분에게 요청하니까 친절하게 엄청 빨리 가져다 주시더라고요

홀에 직원분들이 많이 계셔서 빠른 대응이 가능한 것 같네요ㅎㅎ

 

보기쉽게 오늘의 리뷰를 별점으로 나타냈습니다!

가격 ★★★★★

맛   ☆★★★★

친절 ★★★★★

주차 ★★★★★

 

손님들 중에서 어르신분들이 대체로 많이 보이는데 저희 옆에 교복입은 학생들도 잘 먹더라고요

쭈꾸미 좋아시는 분들 부모님들이랑 같이 가족끼리 가시는걸 추천드려요!

친척들이 가셔도 넓어서 좋을 겁니다ㅎㅎ

 

다음 포스팅은 근처에 있는 in the cave 라는 카페 라운지 펍 포스팅으로 돌아오겠습니다.

근처에 분위기(감성) 있고 19세기 유럽풍 카페 좋아하시는 분들은 들리셔서 인생샷 많이 찍고 가세요ㅎㅎ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