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할리스인 일상 ★

인생 카페 라운지 펍 in the cave 엔틱, 분위기, 감성 리뷰, 가격, 공리단길 카페 본문

리뷰

인생 카페 라운지 펍 in the cave 엔틱, 분위기, 감성 리뷰, 가격, 공리단길 카페

자본주의노예 2019. 7. 17. 10:44

 

안녕하세요 백수요정 설아입니다~~

 

방금전에 달동 쭈꾸미 포스팅을 올리고 바로 작성하는 글인데요

이번에는 달동 쭈꾸미 근처에 있는 아주아주 분위기 있는 카페 in the cave를 소개하려고 합니다!!

스타벅스 가려고 골목에 주차장 찾다가 이런 우연이..!

카페 모든곳이 사진 스팟인것 마냥 하나하나 다 찍을 수 밖에 없는 곳이었어요

제가 본 카페중에 최고였죠..

 

주소

울산 남구 봉월로14번길 29

지번) 신정동 680-3

 

전화번호

010-7461-8889

 

영업시간

첫째 셋째주 수요일은 휴무

월,화,수,목,금,토 12:00 - 24:00

일 12:00 - 23:00

 

장식품들이 많아서 그런지 노키즈존입니다..ㅠㅠ 이 점 주의하시고요..

 

카페 외관입니다.

골목길 안으로 들어서면서 신축 건물들보단 오래된 주택들이 많이 보였는데요 카페나 마카롱집들이 많이 보였지만 빈티지하게 꾸며서 그런지 다들 가게문을 닫은 줄 알았습니다.

이 골목을 공리단길 이라고도 부르더라고요

문 옆에 통유리 너머로 빈티지한 가구가 많이 보여서 후식은 이곳으로 결정했네요!
주차는 두대정도 가능합니다

주말이었지만 비가 조금 왔던 날이라 그런지 손님들이 많이 없었어요

저희가 들어갈땐 한 팀 계셨네요

 

건물 입구에 붙어있던 메뉴판 입니다.

카페랑 라운지펍을 같이하셔서 음료메뉴들과 안주, 술 메뉴들이 있는데요

아무래도 가게 분위기가 술을 마실만한 곳인지, 카페로도 괜찮은지가 중요하겠죠??

 

카페에 들어서며 보이는 모습입니다.

 

위를 보시면 이렇게 빔프로젝트로 영화가 나오고 있어요!

흔들의자에 앉아서 찍은 사진이라 편하게 커피마시면서 영화를 시청할 수 있습니다.

 

안으로 더 고개를 돌리시면 이렇게 긴테이블이 나옵니다.

장식물들이 많아서 사진을 많이 찍으시지 여기서 술을마시거나 커피를 마시진 않을 것 같네요

 

 

마차를 개조한 듯한 의자를 봤는데 저런 의자 하나만 있어도 카페 분위기가 확 달라질것 같네요..

분위기에 압도당했습니다ㅋㅋㅋ

 

딱 봐도 사장님이 장식품들 모으는걸 좋아하시는 것 같죠?

저 공간에는 들어갈수 있을지 긴가민가 했어요..

마치 직원만 들어갈 수 있을 것 같았거든요

 

들어가보시면 이렇게 또 다른 장식품들이 많이 있어요

카페 곳곳이 다 포토스팟 인 거죠..!

 

이렇게 오래된 책도 있는데 판매도 하시더라고요

vintage book 20,000won 이라 적혀있었어요!

 

저희는 아인슈페너랑 아이스초코를 주문했습니다.

음료 만드어지는 시간이 지루하지 않고 사진 찍는다고 바빳네요ㅋㅋㅋ

아이스초코위에 생크림도 아인슈페너 위에 올라가는 크림과 똑같더라고요

보통 아이스초코에는 휘핑크림 많이 얹어주시는데 신기하네요

가운데 보시면 초콜릿도 주신답니다^^

 

오늘은 울산 공업탑 근처에 있는 공리단길의 in the cave라는 카페 리뷰를 올렸는데요

밤에 술 마시러 와도 너무 괜찮을 것 같더라고요 아쉽지만 청주에 올라와있어서

밤에 가보진 못했네요ㅠㅠ

 

공업탑 근처에서 카페 어디가실지 고민하시는 분들은 in the cave 엄청 추천합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