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할리스인 일상 ★

버거킹 통모짜X 신메뉴 리뷰!!! 본문

리뷰

버거킹 통모짜X 신메뉴 리뷰!!!

자본주의노예 2019. 7. 16. 16:40

안녕하세요 백수 요정 설아입니다ㅎ

사실 이번 포스팅은 울산여행에 관한 포스팅으로 오려 했었는데요..!

버거킹에서 신제품인 통모짜 와퍼가 나왔다는 소식을 듣고 어제 청주에 도착하자마자 마중나와 있던 남자친구와 함께 버거킹 청주 터미널점으로 고고싱 했습니다~!

제가 롯데리아에서 모짜렐라 인더 버거 베이컨을 엄청 좋아하거든요

기대하면서 버거킹에 도착하니 포스터가 보이더라고요

 

너무너무 기대되게 쭉 늘어나있는 저 사진 좀 보세요ㅠㅠ

치즈는 100% 이탈리아산 인가 봅니다!

 

버거킹 카카오톡 플러스친구 되어 있으신 분들은 버거킹에서 온 통모짜 2종 출.시.기.념 무료 세트업 쿠폰이 와있을테니 확인해보시고 바로 다운 받으시면 단품가격으로 세트를 드실 수 있으니 필히 참고하시길 바랄게요!!!

무인pos기로 주문하려다가 저희도 다운받은 쿠폰이 있어서 직원분에게 직접 주문을 했는데요

아무래도 신메뉴이다 보니 저희가 모르는 재료들이 들어가 있어서 통모짜 와퍼 랑 통모짜X 의 차이점이 무엇인지 여쭤 봤습니다..!

직원분께서는 통모짜 와퍼보다 통모짜 X가 패티를 스테이크로 만들어서 더 두툼하다고 하시더라고요 사진으로 봤을때는 절대 구분을 못하겠죠??

남자친구와 저 둘다 통모짜X로 주문을 해봤습니다.

저희 앞에 주문이 없어서 그런지 남자친구가 화장실 다녀오는 시간에 벌써 햄버거가 나왔는데요ㅋㅋㅋ

엄청 빠르죠?

 

 

저희가 시킨 통모짜X 세트입니다

포장지에 보면 귀엽게 이 맛에 통못자! 라고 써있네요ㅎㅎㅎ

똑같은 제품을 시켰는데도 위에 햄버거가 더 커보이죠? 이상하네요 내용물은 같은데..

 

하나는 살짝 눌려있는 느낌이 있었어요

 

다행히 다른 햄버거는 눌려져 있는 느낌이 아예 없었어요

마치 포스터에 있는 사진 그대로 저에게 온 것 같네요ㅎㅎ

확실히 위에 햄버거 보단 안에 들어가 있는 내용물들이 잘 보이시죠??

패티가 다른 햄버거들 보단 더 큰게 확 눈에 띄네요

 

생각보다 햄버거를 처음 받았을때 롯데리아 모짜렐라 인더 버거 처럼 뜨겁지 않아서 의아했는데

먹어보니 치즈가 많이 늘어나진 않더라고요ㅠㅠ 전자레인지에 더 데워먹고 싶었어요

전 치즈가 늘어나는게 좋거든요..ㅎ

 

패티는 스테이크 패티라 그런지 치즈패티랑 같이 먹으니 엄청 부드러웠어요!

그리고 느끼할까봐 들어가있는 저 빨간 소스는 몬스터 버거에 들어가 있는 소스랑 맛이 똑같더라고요!

살짝 매운맛이 있어서 느끼한 맛을 잘 잡아주네요ㅎㅎ

 

조화가 잘 이뤄져서 남자친구가 엄청 좋아했어요♡

 

치즈덕후이시거나 치즈 좋아하시는 분들은 오늘 저녁이나 야식으로 통모짜 드셔보시는건 어떨까요??

버거킹 사이드 메뉴에도 트리플 허니 아이스크림이나 모히또가 두종류 더 나와서 한번 맛보러 가시면 좋을 것 같네요ㅎㅎㅎ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