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할리스인 일상 ★

청주 야구장 한화 vs NC 후기, 리뷰, 간식 본문

리뷰

청주 야구장 한화 vs NC 후기, 리뷰, 간식

자본주의노예 2019. 7. 17. 22:51

 

안녕하세요~ 백수 요정 설아입니다!



남자친구랑 제가 꼭 하고싶은 데이트 중 하나가 야구장에 가기 였는데요

남자친구 회사 직원분이 표가 남는다면서 같이 야구를보자고 하셔서 2019년 07월 17일 18시 30분 한화 vs NC의 경기를 보게 되었어요



야구장에 가기 전 저희는 치킨을 미리 시켜놓으려 했지만 계속 결정을 못하는 탓에 치킨을 시키지 못하고 경기장에 도착했습니다ㅠㅠ



주차공간은 역시나 꽉 차있었고요 이상하게 해병대 전우회 앞에는 조금 비어있더라고요
따로 장애인이나 다른사람 우대같은건 적혀있지 않아서 거기에 주차했네요
주차자리 찾던 차량들도 저희가 바로앞에서 주차해도 비는 주차자리를 그냥 지나가버리더고요  ..이상하죠??



경기장 앞에가니 네네치킨과 굽네치킨이 만원, 만천원이라며 치킨을 팔고 있었어요!

경기장 앞에서 파는 치킨은 하자있거나 남는 순살로 만든 치킨이 많다고 들었는데

먹어보니 하자있다고 느낀건 없었어요

심지어 네네치킨은 식은감은 있었지만 차갑지 않았어요!


맥주나 과자, 아이스크림 등도 있었는데요
저희는 식어도 맛있는 교촌 허니콤보를 사서 들어갔답니다!

보시다 시피 한마리는 아닌것 같네요..
제 손바닥만 해요ㅠ
가격은 11000원이고요
콜라는 500ml 2000원에 샀습니다!
당연히 코카콜라고요ㅎㅎ

앞에 테라 맥주도 팔고 하는데 퇴근하고 바로 차를 끌고 온 터라 사진 않았어요


먼저 와 계신 직원분들이 치킨을 많이 사두셔서 모자르진 않았지만(총 3박스) 두분이 저녁식사로 야구장 앞에서 파는 치킨을 만원초반대로 사시는건 양이 적다고 느껴지네요..!

저녁식사 안하신거면 4명이서 먹기에 3박스는 있어야 될 것 같았어요

들어갈때 비닐봉지나 가방안까지 다 검사합니다
직원분께 이유를 여쭤보니 ​소주​캔종류는 반입이 불가능 하답니다 이점 참고하셔서 가세요!

사람들이 꽉 차있는거 보이시죠? 청주야구장에서 경기를 많이 안하더라고요
야구장은 처음인데도 청주 야구장이 커보이진 않더라고요
구장이 크지 않아서 그런지 오늘 홈런도 몇번 봤네요

경기를 보다보니 한화가 많이 밀리더라고요

투수가 던지는 두팀의 공 속도 부터 달랐어요

nc는 평균 147km 인데 한화는 135km 였거든요ㅠㅠ

그래서 그런지 한화가 치는 공들은 파울홈런이 많아서 공들이 많이 날라왔네요


속상하고 답답한 마음에 회사 직원분들이 주시는 맥주를 마셔버렸습니다..!

결국
NC 14 : 한화 1
로 경기를 마무리하게 되었습니다

선수들 버스타기 직전까지 앞에서 기다리는 팬들에게 사진이나 악수를 해줬었는데요
청주에서 야구경기가 많이 열리지 않는만큼
팬들에게는 기억이 오래 남겠네요

내일도 18시 30분에
청주 야구장에서 nc와 한화의 경기가 예정되어 있으니
내일 경기 보러 가시는 분들은 주의점 잘 확인해보시고 가시는건 어떨까요??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