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할리스인 일상 ★

응급실 떡볶이 리뷰, 후기, 가격, 매운정도 본문

리뷰

응급실 떡볶이 리뷰, 후기, 가격, 매운정도

자본주의노예 2019. 8. 24. 14:20

 

안녕하세요 오늘은 응급실 떡볶이 리뷰로 돌아왔습니다.

저는 맨날 다이어트 한다면서 입 운동만 하는 것 같네요.

저는 매운 걸 못먹는 편이지만 동대문 엽기 떡볶이가 먹고 싶어서 제일 순한맛 시키려고 찾아보던 와중에 응급실 떡볶이를 발견했어요

유튜브에서 응급실 떡볶이 먹방을 하는걸 자주 봤었는데 보기에는 동대문 엽기 떡볶이랑 똑같더라고요

동대문 엽기 떡볶이도 배달이 안되는 지역에만 있어서 결국 포기하고 응급실 떡볶이를 주문해 봤습니다.

 

응급실 떡볶이 청주 성화점

 

영업시간

매일 11:00 - 23:00

 

전화번호

043-233-9409

 

주문내역

응set  16,000원

                        ▼ 중상맛 떡많이 + 날치알 주먹밥

치즈추가  3000원

중국당면(퀀펀)추가  3000원

링겔쿨피스 900ml  2,000원

이렇게 주문해봤고요 총 가격은 24,000원입니다.

원래는 계란찜을 시키려고 했지만 바로 전날에 계란 한판을 사왔어요..

그래서 주문하고 바로 유튜브 틀면서 계란찜을 만들었습니다.

계란이 6개나 들어가더라고요..ㄷㄷ

계란찜 다 만들어지기도 전에 배달이 왔어요

너무 빨리 온것같아서 주문시간을 확인해보니 18분만에 배달이 왔더라고요

 

날치알 주먹밥입니다.

양이 많지는 않고요 날치알이랑 김이 많이 들어가 있었어요

그리고 제가 만든 계란찜입니다ㅋㅋㅋ

사실 겉이 살짝 타버렸어요

여기에 참기름이랑 통깨 넣어드시면 맛있습니다.

그리고 응급실 떡볶이 입니다.

치즈가 같이 들어가 있지 않고 랩에 따로 또 포장이 되어 있었어요

원래 이런지 사장님이 실수로 하셨는지는 처음 시켜봐서 알수 없지만 굳지 않고 와서 상관은 없었습니다.

하지만 포장 벗길때는 치즈가 밖으로 나갈까봐 아슬아슬하게 뜯었습니다.

내용물은 떡, 오뎅, 만두, 메추리알, 고구마떡, 중국당면, 등등 뭐가 많이 들어있었어요

한참 먹어도 줄어들지 않는걸 보면 역시 2인분은 아닌것같네요 3~4인분 정도 할 것 같아요

처음에 저희가 제일 낮은 부상맛으로 주문하려고 했지만

 배달어플 리뷰에서 부상맛이 맵기보단 달달한맛이 많이 난다고해서 가게에 전화를 해서 여쭤봤는데요 부상맛이 맵지않고 단편이라고 하셔서 중상맛으로 주문했습니다.

먹어봤을땐 저희 예상보다 매워서 놀랐습니다.

다음에는 부상맛으로 주문해야겠다 생각하다가도 치즈랑 같이 먹으니까 매운맛이 많이 중화되어서 먹기 괜찮더라고요 다음에도 중상맛으로 시켜도 괜찮을것 같았어요 

그래도 쿨피스를 계속 마시게 되니까 매운거 잘 못드시는 분들은 얼음이랑 쿨피스 꼭 준비해 두세요!!ㅎㅎ

 

리뷰 서비스는 따로 없고요 그냥 서비스로 오뎅튀김이 3개가 왔습니다.

아무래도 오뎅튀김이 3개 온것을 보면 2인분은 아니란 뜻이겠죠..?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