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할리스인 일상 ★

충북대 중문 MJ & J.LOUNGE 힙합클럽,라운지 후기♥ 본문

리뷰

충북대 중문 MJ & J.LOUNGE 힙합클럽,라운지 후기♥

자본주의노예 2019. 8. 19. 14:37

 

안녕하세요 백수요정 설아입니다.

 

이번엔 충북대에 있는 라운지(힙합클럽)포스팅을 들고 왔습니다.

청주에 거주하시는 성인 여러분들은 매우 공감하실 것 같은데 청주에 제대로 된 클럽이 없습니다.

제가 충북대근처에 살게 된 이유는 가격이 저렴한 장점도 있었지만 지인도 없는 청주에서 자취하게 되면서 제일 중점을 둔 게 번화가였어요

실제로 거주하면서 번화가에 살고있어서 덜 외롭다는 느낌을 받는데요

그만큼 청주에서 술마시러 충북대중문으로 학생들은 물론이고 직장인들도 많이 오셔서 주차자리가 없습니다.

제가 나이가 어려서 그런지 술을 마시고 어느정도 흥이 오르면 클럽이나 감성주점 같이 춤출 수 있는 술집을 좋아합니다.

하지만 충북대에는 마땅한 곳이 없어서 하복대 런투유까지 넘어가고 그랬는데 런투유는 춤추는시간이 정해져있어서 가기싫어지더라고요

 

집도 충북대인데 술마시고 걸어서 바로 집가면 엄청 편하거든요 기껏 술 다 마시고 하복대까지 가는게 많이 귀찮습니다.

그래서 동전노래방에서나 흥을 조금 풀고 가는게 끝이었는데 이번주말도 동전노래방에서 노래를 부르고 나오는순간 남자친구가 저보고 제가 좋아할만한 술집이라면서 펍을 가르키더라고요

하지만 제 시선은 바로옆에 있는 라운지로 향했습니다.

궁금해서 들어가보니 건물입구에 포스터가 붙여져있었습니다.

 

처음에 술집 고르러다니면서 길바닥에서 많이봤던 포스터였어요

제가 관심을 가졌지만 남자친구는 나이트포스터겠거니 하고 바로 관심을 거둬서 제대로 보지 못했던 포스터였죠

아까 그 포스터라며 제가 남자친구를 3층으로 데리고 올라갔습니다.

 

올라오는길에 생맥주통이 많이 있었어요 제일 많이 나가는 메뉴가 맥주인것 같네요

 

바는 이렇게 생겼고요 자리가 많이 있었지만 술잔들이 올려져있어서 앉지 못했습니다.

 

잘찍은 줄 알았는데 이제보니 취해서 사진이 흔들렸네요

3층이 라운지 (남자화장실)

4층이 힙합클럽 (여자화장실)

5층이 옥상입니다.

4층에는 술을 들고갈수가 없고요 화장실은 저렇게 층별로 있으니 참고하시고요 옥상좋아하시는 분들은 좋아하시겠지만 아직 예쁘게 꾸며져있진 않아서 술을 마시기보단 담배피러 많이 가실 것 같았어요

 

12시전에 방문했다면 올유캔드링크로 성별에따라 일정한가격을 내고 마셨겠지만 저희는 12시이후에 취한상태로 방문한지로 생맥주와 보드카오렌지를 주문했고요 가격은 각 4000원이었습니다.

오렌지주스가 원래 맛이 강해서 술맛을 잘 덮어주지만 보드카맛이 강하게 느껴지더라고요

맛으로 느끼기엔 5:5비율인줄 알았습니다ㅋㅋ

주류가격이 저렴해서 2차로 부담없이 올 것 같네요

다들 자리에 술잔만 올려져있는걸 보니 4층으로 올라갔나봅니다.

 

4층에는 연기가 뿌옇게 나오고 있습니다.

매장에서 연기나오는 기계를 가져다 놓은 것 같았어요

담배냄새는 하나도 안나고 제가 흡연자가 아니다 보니까 담배필수 있는지 물어보지도 않았네요

위에서 언급했다시피 4층에서 음주는 불가하고요 테이블 몇개랑 포켓볼이 하나 있었습니다.

모서리에 DJ부스쪽으로 사진을 찍었지만 어두워서 보이지 않네요

노래도 많이들 들어보신 노래위주로 틀어주시는 것 같아서 재밌었어요

1시 다되어가는 시간이라 사람들도 점점 늘어나서 편하게 춤출 수 있었습니다.

힙합클럽은 좀 널널해도 신나는맛이 있죠.

힙합클럽 좋아하시는 분들은 한번 가보시는거 추천드려요 저도 다음에 계속 갈것같네요!!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