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할리스인 일상 ★

서면 전포카페거리 [랜드마크9] 3층카페 인스타 갬성 스팟존 본문

리뷰

서면 전포카페거리 [랜드마크9] 3층카페 인스타 갬성 스팟존

자본주의노예 2019. 8. 4. 11:57

 

안녕하세요 전국팔도 백수요정 설아입니다.

 

이번에는 부산 서면 전포 카페거리에 있는 랜드마크9을 포스팅할건데요 무려 카페가 3층입니다.

처음에 친구들과 함께 가보고 반해서 매번가는 카페이기도 하네요 인테리어 맛집이죠

카페 들어가기도 전에 카메라 꺼내두시는거 추천합니다.

 

주소

부산 부산진구 전포대로199번길 9 랜드마크9
지번) 부산 부산진구 전포동 690-1

 

전화번호

010-0908-5464

 

영업시간

매일 11:00~23:00

 

인생샷 스팟이 너무 많은 카페죠 3층인데 옥상이 두개 있습니다.

2층에 옥상하나 3층에 옥상하나죠

가게가 넓은만큼 옥상도 매우 넓어서 쉴 곳도 많은데요 옥상은 꼭 가보셔야 해서 날씨가 좋은날 추천드립니다!

비오는 날에 가면 너무 아쉽잖아요ㅠㅠ

 

들어가시면 이렇게 마차 한대가 반겨주고 있죠

타고 어디론가 날라가고 싶네요..

 

그리고 바로 앞에는 음료와 같이 먹을 수 있는 빵이 간단하게 준비되어 있습니다.

그냥 찍은건데 엄청 이쁘게 나왔죠? 사진 올릴때 다시 보고 제가 찍은게 맞나 싶었어요 저같은 똥손을 금손으로 만들어주는 카페네요..

 

화장실은 1층에 있는데요 화장실마저 영롱하기 그지없습니다.. 조명이 이렇게 중요했나요?

벽 패턴도 화려해서 눈에 띄죠

 

3층으로 올라가는길에 2층 옥상도 한번 들러봤는데요 위에 색깔별 우산으로 이렇게 장식되어있네요 요즘 놀이공원 같은 곳에서 많이 보이는 인테리어죠?

우산 손잡이에 등을 달아서 센스 있었는데 불이 켜져있진 않네요

 

2층 옥상에서 찍은 카페 뒷길입니다..

뒷길마저 예쁘죠? 커플들이 저기 걸어가고 있는 사진 찍으면 너무 예쁠것 같네요ㅠㅠ

2층 내부의 모습입니다. 제대로 안찍혔지만 계단 쪽에 있는 자리들도 소파나 쿠션이 많아 편하게 앉을 수가 있었어요 그래서 그런지 2층 내부에도 사람이 많았네요

샹들리에도 너무 특이하게 생겼지 않나요?

 

3층은 내부가 없고 옥상뿐입니다. 제가 제일 좋아하는 층이죠

해먹에 누워서 하늘보는게 엄청난 힐링이 됩니다.

보기에도 해먹에 눕는게 제일 편할것 같죠? 인기도 많아요ㅎㅎ

 

음료를 받아왔습니다.

저는 오페라 하우스라는 메뉴를 주문했는데요

머그잔에 과일들이랑 아이스크림이 있는게 보이시죠?

별로 맛있진 않았어요 아이스크림이 파란색인 이유도 한몫했죠

친구들의 음료도 맛있다고 느끼진 않아서 다음에 갈때마다 음료는 탄산음료로 주문한답니다.

빵은 맛있으니까 다 추천드려요ㅎㅎ

 

3층 제일 좋아하는 이유가 이렇게 한쪽 벽면에 장미꽃으로 이쁘게 장식되어 있답니다

친구들이랑 같이 가면 사진을 잘 찍어줘요

진짜 사진 잘 찍어주는 친구들이랑 같이 가면 +7kg 찐 살도 저렇게 가려준답니다..

다들 가셔서 인생샷 찍으세요 3층말고도 사진찍을곳은 많답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