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할리스인 일상 ★

충북대 가성비 좋은 파스타집 [모퉁이 파스타] 본문

리뷰

충북대 가성비 좋은 파스타집 [모퉁이 파스타]

자본주의노예 2019. 8. 3. 12:23

 

안녕하세요 백수요정 설아입니다.

 

오늘 포스팅도 식당 리뷰인데요 오늘은 청주 충북대학교 중문에 위치하고 있는 모퉁이 파스타를 포스팅 할겁니다.

 

여성분들 스파게티 많이 좋아하시잖아요? 저도 많이 좋아해서 집에서 자주 만들어 먹는데요

그래도 제일 맛있는 건 남이 만들어준거잖아요?

그래서 자주갔던 모퉁이 파스타로 향했습니다.

 

주소

충북 청주시 서원구 1순환로694번길 16-1

지번) 사창동 507 1층 모퉁이파스타

 

전화번호

아무래도 대학교 바로 앞에 가게가 위치하고 있기 때문에 돈이 많지않은 학생들이 주 고객이잖아요?

그래서 그런지 가격들이 다 저렴합니다.

 

메뉴판이고요 자리에 앉으시면 펜과 같이 놓여있을 겁니다.

펜으로 체크해서 직원분 부르시면 돼요

사장님이 소스도 다 직접 만드시고 친형이 도매업을 해서 재료들을 중간유통과정없이 저렴한 가격에 매입을 할 수 있다고 하네요

그래서 가격이 이렇게 낮출수 있는가봐요

 

저희가 주문한 메뉴를 나열해봤습니다.

  • 토마토 해산물 스파게티

  • 봉골레 스파게티

  • 갈릭 브레드 1조각

  • 플레인 또띠아 피자

  •  콜라, 환타파인

참고로 갈릭 브레드는 사진을 찍어오지 않았습니다.

음식이 나오자마자 먹어봤는데 맛이 진하지가 않아서 손이안가다보니 신경을 쓰지 않았군요

 

저희가 제일 구석진 자리에 앉을 수 있어서 찍은 가게 내부 사진입니다.

심플한게 카페 느낌이 나는 것 같죠?

천장도 오픈되어 있어서 탁 트인 느낌이 드네요

물, 피클은 셀프바를 이용하시면 되는데요

저희가 자리에 착석하자마자 직원분이 물을 두잔 가져다 주시긴 했답니다~

 

제일 먼저 나온 음식은 플레인 또띠아 피자 입니다.

평소 많이 드시는 도우가 아닌 또띠아로 도우를 대체한 피자인데요

꿀과 함께 찍어먹으면 달달하니 맛있습니다.

스파게티만 시키기에는 입이 심심할까봐 매번 같이 시키는 피자네요

보통 스파게티집에서 스파게티만 먹고오진 않거든요..

 

제가 주문한 봉골레 파스타가 나왔는데요 국물은 없고요 제가 제일 좋아하는 맛이네요

많은 식당을 가본건 아니지만 봉골레 파스타가 많이 매웠던 적이 있었거든요 오일 파스타라 심심할때 조개랑 같이 먹으면 맛있습니다

 

마지막으로 나온 토마토 해산물 스파게티인데요 홍합도 들어가 있네요 남자친구가 토마토 스파게티를 제일 좋아하는데요 토마토 맛이 약해서 너무 아쉬웠어요

제가 토마토 향이 진한걸 좋아하진 않지만 제가 맛을 봐도 약하긴 하더라고요

그래도 맛있는지 남김없이 다 먹었네요

다 먹고 피자도 많이 먹는 걸 보면 안시켰으면 큰일 날 뻔 했어요

 

충북대 근처에 거주하시고 계신 분들은 간단하게 스파게티 드시러 오시면 좋을 것 같아요~

가격도 부담스럽지 않아서 그런지 가족단위로도 많이 오시더라고요 이미 인기가 많은 것 같았어요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