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할리스인 일상 ★

청주 데이트하기좋은 브런치 레스토랑 오월 기념일, 데이트, 소개팅 본문

리뷰

청주 데이트하기좋은 브런치 레스토랑 오월 기념일, 데이트, 소개팅

자본주의노예 2019. 7. 31. 21:41


안녕하세요 백수요정 설아입니다

오늘은 청주 성안길에 있는 브런치 레스토랑 ‘오월’ 포스팅인데요
남자친구와 기념일에 서로 선물 준비하지도 않고 밥이나한끼 먹자고해서 분위기있는 레스토랑을 찾아보던 중에 발견한 가장 저렴하고 분위기 있던 레스토랑입니다!

주소
충북 청주시 상당구 상당로69번길 5
지번) 북문로1가 28

전화번호
050713294567

영업시간
매일 11:30 - 21:30
Break Time 평일 3-5시/주말 4-5시

저렴한 가격에 분위기까지 있는것 같아서 남자친구와 저녁약속을 잡고 남자친구의 회사에서 만나 출발했습니다
남자친구 차로 이동을 해야해서 전화해서 주차장이 있는지 여쭤보았습니다
주차장은 건물내에 없었고 청주 성안길 고객 주차장을 이용하면 주차쿠폰을 준다고 하시더하고요 결제할때 주차쿠폰 요청하시면 됩니다!

주차장과 거리가 조금 있는편이지만 길을 잃을정도로 멀진 않았어요
저희는 따로 예약을 하지않았고 레스토랑에 가보니 사람들이 많이 있었지만 다행히 빈자리가 있어서 기다리지 않아도 됐어요
주말에 간게 아니라서 주말에는 손님들이 더 많을수도 있겠네요


들어오는 길입니다 보름이라는 식당을 지나서 골목으로 더 들어오시면 이런길이 나오는데요
나갈때 찍은 사진이라 반대로 들어오신다고 생각하시면 됩니당~


들어오시면 이렇게 오월이라는 글이 예쁘게 써있어요
여기서도 사진 많이 찍었네요!

저희는 스페셜 코스로 주문했고요
스프 + 미니샐러드2 + 페스카토레 파스타 + 안심 스테이크2 + 화이트 와인 + 콜라
이렇게 주문했습니다

가격은 총 58,000원 나왔고요
둘이서 코스요리로 레스토랑에서 먹은 것 치곤 싼편이죠?
제가 찾아보던 레스토랑 중에 제일 저렴했는데요
학생 커플들도 중요한 기념일이라면
이런 곳 오는것도 좋을 것 같네요



작은 스프와 샐러드 2접시 화이트 와인 콜라가 이렇게 나오는데요
식전빵과 피클도 같이 나오네요
주문한지 얼마 되지도 않아서 음식이 바로 나오더라고요


이어서 페스카토레 파스타가 나왔습니다
갖가지 신선한 해산물로 맛을 낸 토마토소스 베이스 파스타인데요
남자친구가 토마토 파스타를 좋아해서 주문해봤어요
맵지도 않고 느끼하지도 않아서 맛있게 먹었습니다


바로 뒤이어서 안심 스테이크가 나왔어요
코스메뉴라 스테이크의 크기는 토마토 단면과 같네요
위에 하얀색 소스는 요거트 소스인것 같았어요
분홍색 소스도 요거트 베이스 소스인것 같았답니다
스테이크 소스가 달달하고 맛있었어요~

둘이서 먹기엔 양이 부족한 감이 있었고요
어정쩡하게 배가 채워져서 그런지 나오자마자 디저트를 찾아 헤맸네요
코스요리라 그런지 배가 부르지 않았어요

주위에 아이랑 외식을 나온 가족도 있었고요
커플들이 많이 보였습니다
의외로 조용한 편은 아니었고요
목소리를 크게내어서 대화했네요
룸 형식의 테이블도 있으니
중요한 기념일이시라면 예약하시는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