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할리스인 일상 ★

청주 시내 성안길 메가커피 리뷰 가격 이벤트! 본문

리뷰

청주 시내 성안길 메가커피 리뷰 가격 이벤트!

자본주의노예 2019. 7. 28. 23:15

 

안녕하세요 백수요정 설아입니당~!

 

청주에 주거하시는 분들이라면 성안길을 많이 가실텐데요

저도 주말이라 무작정 남자친구와 성안길로 데이트를 나왔어요

메가커피 아시나요? 체인점이 많아서 아시는 분들이 계실건데

청주 성안길에도 새로 오픈해서 앞에 돌림판도 있더라고요

궁금해서 한번 들어가 봤습니다!

 

주소

충북 청주시 상당구 성안로 21

지번) 북문로1가 70-2 1층 메가커피

 

전화번호

043-221-0905

 

영업시간

매일 10:00 - 23:00

 

돌림판에 보면 정각에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써있어서 10분 정도 기다려야 했어요

일단 음료를 먼저 주문하려고 가게 안으로 들어갔는데요

외관은 성안길의 빽다방과 크기가 비슷했지만

안에는 넓어서 테이블이 많이 있었습니다.

메가커피는 가격이 저렴해서 보통 테이크아웃 전문점으로 많이 창업하시는데

성안길 메가커피는 홀이 커서 너무 좋았네요

저희는 메가초코 (3,800원)와 자몽에이드(3,500원)를 주문하고 자리에 앉았습니다.

내부는 이렇게 심플하게 생겼고요 아에 화장실과 따로 보이는 미팅룸도 있었어요

미팅룸은 같이 온 일행이 많을때나 중요한 이야기를 하고 싶을때

잘들리도록 사용하는 듯 해보였습니다!

위에 보시면 모니터도 있는데요

굳이 카운터 앞에서 자신의 주문번호를 부를때까지 기다리지 않아도

테이블에서 번호가 모니터에 뜨면 가지러 갈 수 있게 해놨네요^^

가격도 저렴하지만 모니터가 제일 편한 장점이죠?

 

메가커피라는 가게명답게 음료도 아주 크게 나오는데요 벤티사이즈 만큼 나오는것 같습니다.

메가초코는 생각보다 진한초코맛이 안나고 살짝 초코물 같은 느낌으로 연했어요

진한 초콜릿 좋아하시는 분들에게는 추천해드리지 못하겠네요ㅎ..

자몽에이드는 장식으로 자몽을 통으로 잘라서 올려주는데요

심심할까봐 잎까지 올려주네요 ㅎㅎ

 

새로 오픈한 가게라 직원이 많았지만 손님이 많이 계셔서

음료를 받고나니 정각이 되었는데요

저희도 돌림판 줄에 섰습니다!

주문하고 나서 영수증을 보여주면 돌림판을 돌릴 수 있더라고요

지금도 돌림판 이벤트를 하고 있는진 모르겠지만

 하고있다면 주문하시고 영수증 꼭 갖고계세요!

 

저희는 에이드 한잔 무료 쿠폰이랑 전메뉴 50% 할인 쿠폰을 받았어요

사용기한은 8월 29일까지고요 사용시 유의사항 보시면

본 쿠폰은 한 테이블에 한 매만 적용된다고 적혀있으니

유의사항 잘 보시고 사용하시면 될 것 같네요!

 

요즘 날이 비가 많이 오고 번개도 치는데 비가그치면 많이 더워질겁니다

더운날에는 수분 충전 자주해주셔야 하니까 메가커피 좋아하신는 분들이나

음료 많이 드시는 분들은 메가커피 한번 들려 보시면 좋을 것 같네요ㅎ

메뉴도 다양하니까 데이트로 가셔도 좋을 것 같습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