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할리스인 일상 ★

청주 가경 치킨더홈 경룡이치킨, 마늘깐풍치킨, 체다치즈볼 리뷰 후기 가격 본문

리뷰

청주 가경 치킨더홈 경룡이치킨, 마늘깐풍치킨, 체다치즈볼 리뷰 후기 가격

자본주의노예 2019. 7. 26. 12:09

 

안녕하세요 백수 요정 설아입니다.

 

전 맨날 다이어트 한다면서 포스팅은 먹는 것 밖에 없네요..

다이어트 포스팅을 올려야 성공 할 것 같네요..ㅠㅠ

 

오늘은 '치킨더홈' 청주 가경점입니다.

주소

충북 청주시 흥덕구 복대로 102

지번) 복대동 2009 2층 203호

영업시간

매일 12:00 - 24:00

전화번호

050-7900-9424

 

처음 들어보는 치킨 브랜드지만 후기가 많고 경룡이 치킨이 그렇게 맛있다길래

한번 시켜봤습니다!

 

주문 내역

+ 경룡이치킨반 마늘깐풍치킨반 19,000원

+  체다치즈볼 3,000원

+ 콜라 1.25L 2,000원

배달요금 +1,000원

합계 25,000원

- 쿠폰할인 5,000원

- 배달할인 3,000원

- 페이코 첫 결제 할인 3,000원

총 결제금액 1,4000원

 

요기요에서 주문했는데 할인이 많이 들어가서 놀랐네요..

그리고 요기요 하시는 분들 정보란에 들어가면

리뷰 서비스를 하시는 사장님들도 계신데요

여기는 기존 리뷰서비스가 구슬감자, 양념감자, 체다치즈볼이었나봐요

할인행사 때문에 리뷰고객님께 일괄적으로 아이스-바로 드린다고 하네요

주문하실때 리뷰쓰신다고 적으시고 리뷰쓰시길 바랍니다!

 

배달오고 사진인데요 상자에 보시면 하림 무항생제라고 써있네요

콜라 1.25L를 주문해도 작은캔 하나 주시고요

갈릭디핑 소스도 같이왔네요!

 

왼쪽이 마늘깐풍치킨이고 오른쪽이 경룡이치킨입니다.

먹어봤더니 예상대로 뻑살이었지만 사실 저는 그런거 신경 안쓰기 때문에 많이

먹었습니다.

마늘깐풍치킨은 매운편이었는데요

순간 고추핫치킨 잘못왔나 생각했다가

냄새 맡아보고 마늘냄새 덕분에 마늘깐풍치킨인거 알아챘습니다.

가까이서 보시면 여기저기 고추가루가 묻어있어요

고추가루가 아니라 진짜 고추를 고추가루만큼 다진 것 같네요

깐풍기 맛을 살리려고 신경 많이 쓰신 것 같았어요

깐풍기 이름이 잘 어울리네요

 

경룡이 치킨은 치토스 치킨 맛이 난다해서 기대를 했는데

시즈닝 치킨이긴 했지만 치토스 치킨 맛까지는 아니었어요

과자맛이었는데 치토스 맛은 아니었다 이거죠

치토스 보단 스윙칩 볶음고추장맛에 가까웠죠

제 감자칩 과자 최애입니다.

 

남자친구도 뻑살이라면 그렇게 싫어해서 치토스 치킨도 안사먹다가

경룡이치킨으로만 한마리 시켜먹자했으니 말 다했습니다.

 

다음으로는 체다치즈볼인데요

제가 생가하는 치즈볼이랑은 다르게 생겼네요

아무래도 모짜렐라 치즈가 아닌 체다치즈기 때문이겠죠?

3,000원이란 가격에 비해 갯수가 많이 들어있는 것 같죠?

총 11개 들어있네요

 

한입 깨물었을때 단면입니다.

예상과는 다르게 안에 감자랑 체다치즈가 있었어요

이렇게 되면 체다치즈볼 보단 체다치즈 고로케란 이름이 어울리겠네요

심심하니 갈릭디핑 소스에 찍어도 보았지만

그냥 심심하게 드시는게 제일 맛날듯 합니다.

 

스윙칩 볶음고추장맛 과자 좋아하시는 분들에게 경룡이 치킨을 아주 추천드립니다.

 곧 그대의 최애 치킨 리스트에 들어가겠죠

마늘 깐풍치킨은 예상과는 달리 달달한맛이 없어서 아쉽네요

북경깐풍기를 먹고 난 뒤 깐풍기 하면 달달한 맛이 생각나서 그런걸까요?ㅠ

그래도 남기지 않고 다 먹었습니다.

재구매 의사 100%니까 여러분들도 주문해보세요!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