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할리스인 일상 ★

가성비 갑인 홈플러스 파스퀴에 마카롱~~☆ 본문

리뷰

가성비 갑인 홈플러스 파스퀴에 마카롱~~☆

자본주의노예 2019. 7. 24. 15:29

 

안녕하세요 백수 요정 설아입니다.

 

오늘은 전 포스팅에서 예고했듯이 가성비가 좋기로 소문 난 홈플러스 파스퀴에 마카롱 포스팅으로 돌아왔습니다~~!

마카롱은 몇년 전 국내에서 많은 인기를 누리며 유행했었고

시간이 많이 지난 지금도 저렴한 가격은 아니지만 지나가다 보면 길거리에서 마카롱 가게들이 보일 정도로 수 많은 사람들이 여전히 찾고 있는데요

집에서 여느날과 같이 유튜브를 보던 와중에

저렴이와 고렴이 마카롱을 비교하는 영상을 봤어요

https://www.youtube.com/watch?v=7OuxlnXWeOI

출처 : 걸스빌리지 유튜브 채널

 

그중에서 고렴이와 비슷한 맛을 낸다는 초저렴이를 찾아냈는데요

귀가 얇은 저는 바로 마카롱을 사러 나갔습니다ㅎㅎ

 

바로 자주 접할 수 있는 홈플러스에서 팔고있는 파스퀴에 마카롱인데요

참고로 저는 홈플러스 익스프레스에서 마카롱을 구매했습니다.

익스프레스에는 없을 줄 알았는데 다행히 있었네요ㅎㅎㅎ

 

가격은 6990원으로 제가 본 마카롱 중에 제일 가격이 저렴했는데요

갯수가 12개가 들었기 때문입니다!

포장지가 민무늬가 아님에도 불구하고 가격이 7000원도 안되서 재료나 맛이 없진 않을까 걱정이 되기도 하고 과연 내부에 포장이 잘 안되어있어 마카롱이 다 깨지진 않았을까 하는 걱정도 있었습니다.

 

마카롱 속 포장을 개봉해 보니 이렇게 칸으로 분리 되어있어서 깨질 걱정을 안해도 됐었네요ㅎㅎ

제가 초코맛을 먼저 먹어버려서 찍지 못했네요ㅠㅠ

맛은 바닐라,피스타치오,모카,라즈베리,레몬,초코 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성분표를 보시면 밀가루가 적혀있지 않고 아몬드가루를 사용했어요

초콜릿도 카카오버터가 들어간걸 보니 준초콜릿이 아닌 커버춰 초콜릿을 사용한것 같죠?

원산지가 프랑스라 그런지 제대로 만든 것 같네요!

 

가까이서 본 마카롱의 모습은 이렇습니다

꼬끄부분이 반짝하고 윤기 나는거 보이시나요?

실제로 마카롱을 만졌을때 꼬끄 부분이 찐득 했습니다.

아마 광택을 내기 위해 표면에 뭘 바른것 같았어요

무더운 여름날 차갑게 얼려 둔 마카롱이라도 손으로 먹기엔 불편했으니 포크를 사용하면 좋을 것 같아요~

크기는 크지 않지만 개당 580원이라는 가격을 고려하면 아주 좋은 마카롱임이 틀림없습니다.

 

한 입 베어물었을 때 사진입니다.

필링양이 생각보다 적죠?ㅠㅠ

어떤건 필링양이 많기도 해서 양이 일정하지 않은 것 같았어요

하지만 꼬끄 크기에 놀랐는데요 맛을 봤을때도 엄청 쫀득하니 맛있었어요

집에서 아이들 간식으로 사놔둬 너무 좋을 것 같네요

 

마카롱을 좋아하는데 가격이 부담스러워서 자주 사드시지 못하셨던 분들이나

마카롱을 집에 쌓아두고 드시고 싶으신 분들은

홈플러스 파스퀴에 마카롱 진짜 추천합니다.

가성비가 이렇게 좋은 마카롱도 찾아보기 힘든데

맛까지 훌륭해서 손이 많이 가는 제품이네요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