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할리스인 일상 ★

주민상회 청주 개신점 후기 리뷰 맛 가격 메뉴 본문

리뷰

주민상회 청주 개신점 후기 리뷰 맛 가격 메뉴

자본주의노예 2019. 7. 24. 11:50

 

안녕하세요 백수요정 설아입니다.

 

오늘은 남자친구의 월급날이라 기분이 좋아진 남자친구가 맥주를 마시러 가자해서

근처 '주민상회'라는 술집에 가게 되었습니다

 

주소

충북 청주시 서원구 신율로 49

지번) 개신동 611 개신동레몬타워 1층 주민상회

 

전화번호

070-4210-1340

 

영업시간

매일 17:00 - 02:00

 

가게 분위기가 맥주집에 가까워 보였어요

테이블마다 조명이 있었고 티비가 흑백으로 나오는게 인상적이었습니다.

먼저 자리에 앉아서 메뉴판을 봤는데 메뉴가 엄청 다양하고 술도 다양하게 있었어요

 

- 술 메뉴 -

 

- 안주 메뉴 -

 

메뉴가 엄청 다양하게 있죠?

저도 메뉴 고를 때 고민을 많이 하게 되었는데요

안주로는 대관령 먹태구이를 시켰고요

술은 크림 생맥주랑 주민과일소주 모듬샘플러를 시켰네요

 

먼저 나온 크림생맥주 (3,500원), 기본 안주 입니다.

기본 안주로 닭다리 과자가 나왔는데요 짭짤해서 기본안주로 좋더라고요

뻥튀기 같은건 맛이 안느껴져서 별로 좋아하진 않거든요

남자친구가 시킨 크림생맥주를 저도 맛봤는데 엄청 부드럽고 맛있었어요

사장님께서 생맥주 기계를 청소 자주하시나봐요

아니면 생맥주 통을 매번 바꾸시던가 그래야 맛있다고 하더라고요

 

안주로 나온 대관령 먹태구이 (12,000원) 입니다.

소스는 두가지가 나오는데요 고추랑 마요네즈 데리야끼가 섞인 소스랑

그냥 데리야끼로 보이는 소스가 나왔는데요

의외로 고추가 들어간 소스가 맵지않고 부드러웠고

그냥 데리야끼로 보이는 소스가 엄청 매웠어요

먹태구이가 간이 심심하니 취향대로 소스 찍어먹는 재미로 먹었네요

 

뒤이어 나온 주민과일소주 모듬샘플러 (7,000원) 입니다!

왼쪽을 기준으로 사과/깔라만시/자몽/레몬 맛이고요

사과맛은 많이 새콤했어요 뭔가 풋사과 같은 느낌이 드는 과일소주였네요

깔라만시는 제가 이때까지 먹어봤던 깔라만시 맛이 안나고

그냥 꿀맛이었던것 같아요 이름이 허니주라고 해도 믿을만큼 맛이 강하지 않았어요

자몽맛은 많이들 마셔본 자몽의 이슬 맛이었고요

레몬맛은 레몬 알맹이들이 살짝 씹힐만큼 레몬맛이 강했어요

사과만큼은 아니었지만 새콤했네요

양이 많아서 혼자 마시기엔 배불렀어요ㅎㅎ

가격도 싸고 다양한 맛을 맛볼수가 있어서 좋았는데요 다 마시고 나면 조금씩 취하게 되더라고요

 

사장님이 혼자서 가게를 보고 계신 것 같았는데

주문도 밀리지 않고 빨리 나와서 놀랐습니다..

집 근처에 주민상회 술집이 있으시면 여러분들도 꼭 한번 들러보시는걸 추천드립니다.

가성비도 좋고 메뉴도 다양해서 어떤 분이 와도 좋아할것  같은 술집이었거든요~

 

그럼 저는 바로 다음 포스팅을 쓰러 가보도록 하겠습니다.

잠시 후 올라올 홈플러스 마카롱 포스팅도 봐주세요ㅎㅎ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