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할리스인 일상 ★

청주 충북대 코리아 닭발 배달 리뷰, 가격, 맛, 양 본문

리뷰

청주 충북대 코리아 닭발 배달 리뷰, 가격, 맛, 양

자본주의노예 2019. 7. 29. 13:30

 

안녕하세요 백수요정 설아입니다.

 

오늘은 충북대학교 중문 근처에 있는 코리아 닭발집 배달 리뷰로 돌아왔어요

올해 초 오픈한걸로 기억하는데요 지나갈때마다 가게안에 손님이 많더라고요

요새는 요식업들이 많이 가게를 내놓는 추세라 가게들이 계속 바뀌는데

근처에 한신포차가 있는데도 계속 손님이 많이 계신것 같아서 많이 궁금했습니다.

닭발이 진짜 닭의 발을 요리한거라 보기에도 거부감이 들고 뼈가 너무 많은 것 같아 먹기에도  많이 불편해서 닭발을 좋아하진 않지만 무뼈닭발은 괜찮을것 같아서 한번 도전해봤습니다!

 

주소

충북 청주시 서원구 1순환로680번길 5

지번) 사창동 502 1층 코리아닭발

 

전화번호

070-8621-5882

 

영업시간

매일 17:00 - 03:00

매월 1,3주 일요일만 휴무

 

저희가 주문한 메뉴는

직화무뼈닭발 (보통맛)

주먹밥

계란찜

참치마요주먹밥 입니다. 

2~3인분 기준은 안보이더라고요

그래서 결국 3~4인분 기준으로 주문해서 먹고 조금 남았네요

짜글이닭발도 있었지만 저는 무뼈를 먹고싶어서 무뼈로 주문해봤고요

배달의 민족에서 저렇게 묶어서 팔고있길래 메뉴를 고를때 시간이 오래 걸리지

않았어요!

 

리뷰작성 이벤트를 하고 있어서

참치마요 주먹밥, 김말이튀김 6개, 사이다or콜라(500ml)

세가지 중에서 저희는 김말이를 선택했습니다.

여러분들도 꼭 리뷰작성 이벤트 하셔서 사이드 메뉴 하나 챙겨가세요ㅎㅎ

배달료가 더 붙는 지역이 있는데요

1,000원

가경동, 복대1동, 복대2동, 사직2동, 산남동, 운천 신봉동

2,000원

강서1동, 강서2동, 분평동, 성안동, 수곡1동, 수곡2동, 중앙동

3,000원

내덕1동, 내덕2동, 우암동, 율량, 사천동

배달주문 하실 때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네요ㅎㅎ

 

 

리뷰작성 이벤트로 김말이가 왔고요

기본적으로 제공되는 치킨무, 샐로드, 콩나물 냉국, 쿨피스도 같이 왔습니다!!

위에 소스는 칠리소스인것 같은데 뭘 찍어먹을지 몰라서 안먹었습니다.

 

제가 앞서 말씀드렸다시피 닭발을 잘 못먹는 편인데요

매번 남자친구랑 한신포차를 가면 저는 국물에 밥말아먹었습니다ㅠㅠ

코리아 닭발에서 무뼈닭발을 먹어보니까 맛있어서 계속 먹게 되더라고요

뼈 있는 닭발 드시기 불편하신 분들은 무뼈닭발 드시면 좋을 것 같아요!

기본적으로 제공해주시는 밑반찬들도 많아서

그렇게 가게에 손님이 많았나 싶더라고요

마치 작정하고 창업하신듯 하네요ㅎㅎ

 

배달해서 먹기에도 혜자스러운 양이니 닭발 좋아하시는 분들은 코리아 닭발

추천합니다.

닭발 말고도 통닭도 팔고 있으니 아이들과 먹기에도 좋을 것 같습니다

체인점이 아니라 청주에만 있는게 아쉽네요

다음에는 가게에서도 한번 먹어봐야겠어요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