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할리스인 일상 ★

현대백화점 충청점 폴주니어 리뷰!! 본문

리뷰

현대백화점 충청점 폴주니어 리뷰!!

자본주의노예 2019. 8. 22. 16:26

 

안녕하세요 외식요정 설아입니다.

 

어째 요즘에는 다 먹는 포스팅으로 오는 것 같네요..ㅎ

분명히 다이어트 중인데 포스팅하면서 다시보니 너무 괴롭습니다.

이번에 리뷰할 매장은 현대백화점 충청점에 있는 폴주니어 양식집인데요

남자친구가 담배, 지갑, 차키 이렇게 들고다니기엔 주머니가 모자라서 클러치백을 갖고 싶어하더라고요

제 클러치백은 안이쁘다고 갖기 싫어하길래

2주년 기념으로 하나 새로 사주려고 오랜만에 평일에 백화점으로 향했습니다.

 

폴주니어

 

영업시간 11:00~22:00  주문마감(21:00)

 

전화번호 043-909-4624

 

도착하자마자 저녁시간이라 바로 6층에 있는 식당가로 향했어요

한번도 가본 적 없지만 궁금했었던 폴주니어를 방문했습니다.

 

평일 저녁이라 그런지 손님들이 많지는 않았습니다.

세트메뉴로 그린샐러드 + 마르게리따 + 파스타 (선택 1)을 26,000원에 주문할 수 있더라고요

그래서 저희는 파스타를 관자오일 파스타로 주문해봤습니다.

음료는 씁쓸한 자몽에이드를 주문해봤어요

 

주문한지 얼마되지 않아서 샐러드와 식전빵이 나왔습니다.

샐러드는 드레싱소스맛이 강하지가 않아서 풀의 씁쓸한 맛이 많이 나더라고요 저는 좀 먹기 힘들었어요

평소에 샐러드를 좋아하는데 샐러드보단 드레싱소스를 좋아하는게 아닌가 싶네요ㅎㅎ

식전빵은 피자도우를 화덕에 구운것 같았어요

위에는 꿀이 뿌려져 있어서 달달하니 먹기 좋았습니다.

 

곧이어 자몽에이드가 나왔는데요

자몽 알갱이들이 위에 떠다니더라고요

직접 자몽청을 만들어서 사용하는 것 같죠?

 

그다음으로는 피자가 먼저 나왔습니다.

역시 화덕에서 구운거라 피자가 빨리 나오네요

화덕피자 중에 제일 기본중인 마르게리따인데요

메뉴판에 있는 사진보면서 마리게리따 시키지 말까 생각했는데 메뉴판 사진보다 훨씬 이뻐서 좋았어요

한조각을 들었을때 치즈가 많이 늘어나서 한참 담았답니다ㅎㅎ

전부터 계속 화덕피자 먹고싶었는데 제대로 먹은 것 같아서 기분이 좋네요ㅎㅎㅎㅎ

 

피자 한조각 먹고있으니 바로 나온 관자오일 파스타입니다.

앞에 먼저 오신 손님이 없어서 그런지 음식들이 대체로 빨리 나왔어요

관자오일 파스타 보시면 면이 살짝 두꺼워보이는게 보이시나요?

저도 기분탓인가 하고 먹어봤는데 식감에서도 면이 두꺼운게 느껴지더라고요

알고보니 손으로 직접 생면을 뽑으신다고 적혀있었어요!!

맛은 매운고추가 들어가서 간이 딱 맞았고요

한국인들이 많이 좋아하는 파스타일 것 같네요ㅎㅎ

오일 파스타지만 그렇게 느끼한 맛이 없었거든요

 

둘이서 배부르게 먹었지만 요즘 먹는 양이 많이 줄어서인지 피자가 조금 남아서 포장해 왔습니다.

퀄리티가 좋은데 가격이 비싼편이 아니라 백화점 자주 가시는 분들이 많이 좋아하실 것 같네요ㅎ

청주에 괜찮은 양식집 찾고 계시다면 폴주니어를 제일 추천드립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