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할리스인 일상 ★

가족,커플 나들이 장소 송도 센트럴파크 이스트 보트 하우스 본문

여행

가족,커플 나들이 장소 송도 센트럴파크 이스트 보트 하우스

자본주의노예 2019. 7. 11. 16:15


안녕하세요 백수요정 설아입니다ㅎㅎ

이번에는 인천 송도에 있는 보트를 타기 위해
센트럴파크로 향했는데요!

송도는 건물들이 신축이어서 그런지 너무 예쁘게 잘 지었더라고요
아니 아름다웠네요 😆


여기가 매표소 인데요 참고로 수상택시는 여기서 판매하지 않는다고 하네요~

저희도 처음엔 수상택시 타러 왔다가
사람들이 타는 보트가 재밌어 보였기도 했고
강이 그렇게 길어보이지 않아서
둘이서만 탈 수 있는게 뭐가 좋을까 하다가
투명보트를 골랐습니다!



종류 & 가격


​​패밀리 보트 (F-boat)
​모터방식, 핸들있음, 천막있음
5명(성인4, 소인1)
30분/ 35,000원
*주, 야간 운항

투명보트 (​Crystal boat)
​모터방식, 노 있음, 페달있음, 천막있음
4명(300kg이하)
30분/ 35,000원
*주, 야간 운항


파티 보트​ (Party-boat)
​모터방식, 원형, 간식반입 가능, 파라솔있음
​6명(성인5, 소인1)
​40분/ 40,000원
*주, 야간 운항

​투명카약 ​(Crystal-kayak)​
​노 있음, ​우산있음(햇빛가림용)
2명(성인2)
40분/ 25,000원

​카약 (kayak)
​노 있음, 우산있음(유아석은 없음)
3명(성인2,소인1)
50분/ 25,000원

​카누 (Canoe)
​외 날, 평일운영, 햇빛가림막 없음
3명(성인3)
50분/ 25,000원
평일만 운용

​SUP (stand up paddle board)
​서서 이용, 패들, 요가가능
1명(성인1)
60분/ 10,000원
평일만 운용(5~10월)



결정하시고 매표소에서 표 끊으시면
바로 입구옆에 직원들한테 표 보여주시고
오른편에 있는 구명조끼 받으러 가시면 됩니다^^

구명조끼 받고 안내해주시는 대로 쭉~ 나오시면

이렇게 선착장이 있어요
배 위에서 찍었는데 너무 멀리서 찍었네요ㅠ
저기로 가시면 직원들이 표 검사하고 안내해드립니다!
밀짚모자나 담요도 구비되어 있었어요ㅎ


선착장에서 배는 안찍고 전 찍었네요..
죄송합니다..ㅋㅋㅋㅋㅋ
건물들 한가운데 강이 있어서 그런지
뒤에 보이는 건물들이 너무 이쁘죠??


보트를 타시면 제일 먼저 보이는게
​주의사항 ​이고요

그 다음 시간이 얼마나 흘렀는지 알려주는
알람을 볼 수 있어요
시간이 중간쯤 흘렀을때 한번 울리고요
시간이 다 끝났을때 한번 울립니다!

시간이 초과되면 추가요금이 청구될 수 있습니다!


제일 예쁜 건물을 하나 찍어봤습니다!


쭉 가시다보면 이렇게 숨은 골목이 나옵니다
강이 좁아서 저런곳도 들어가는걸 추천드립니다!

 

 

안에 들어가면 조형물도 볼 수 있고요
토끼도 보입니다ㅎㅎ
저희 앞에 있던 가족분들은 토끼 먹이도 주더라고요
보트하우스에서 따로 팔진 않는 것 같아요.



반대편에는 전통적인 한옥도 있어요
아마 가게인것 같더라고요ㅎㅎ


보트를 반납하고 나오는길에 물고기들도 있더라고요
저를 보고 도망가지도 않고 모여드는것 보니까 사람들이 먹이를 많이 주나봐요ㅎ



 

보트를 반납하시면 바로 옆에
족욕탕이 있습니다..!!

족욕탕은 따로 이용료는 없고
수건만 판매하는 것 같아요ㅎㅎㅎ

보트를 탈 순 있지만 물에 못들어가니
아이들과 족욕탕을 이용하는 분들도 많더라고요
물도 차갑지 않으니 좋은 것 같아요ㅎㅎㅎ


이번 포스팅은 송도 센트럴파크 이스트보트하우스 였습니다!!
연인이나 가족들과 좋은 추억을 만들 수 있는 곳 같아요
데이트나 나들이 장소로 추천합니다!!

'여행' 카테고리의 다른 글

전라남도 나주 '빛가람 도시' 가족여행 숙소추천!!  (0) 2019.07.16
오창 휴게소 후기!!♥  (0) 2019.07.03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