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할리스인 일상 ★

전라남도 나주 '빛가람 도시' 가족여행 숙소추천!! 본문

여행

전라남도 나주 '빛가람 도시' 가족여행 숙소추천!!

자본주의노예 2019. 7. 16. 11:52

 

안녕하세요 백수 요정 설아입니다.

 

저는 지금 청주에서 자취를 하고 있고, 최근에 일을 그만두게 되었는데요

제 본가가 울산 해수욕장 옆에 위치해 있어서 휴가시즌에도 휴가를 떠나지 않는 부모님을 설득해 부모님과 함께 백수가 된 기념으로 여행을 떠나봤습니다.

 

 

부모님의 고향인 전라남도로 여행지를 정하고 고향집이 있던 위치에 방문을 해보았는데요 기억 속의 그 길을 걸으며 추억을 회상하니 시간이 훌쩍 가버려서 아무래도 차를 직접 운전해서 온 여행이라 당일치기였던 일정을 늘려 나주에서 1박을 하게 되었네요ㅎㅎ

 

 

나주에 야경이 아름다운 '빛가람 도시'로 넘어가서 야경이 잘 보이는 숙소를 검색해 드림호텔에 갔습니다!

검색을 해보니 출장오신 분들이 빛가람도시를 많이 찾으시고 하루 머물다 가시더라고요

주차장을 찾기가 어렵고 주차장 입구가 좁아 시간이 좀 걸렸지만 금요일이었는데도 불구하고(당시 5월 말) 방이 아직 남아있어서 저희는 야경이 잘 보이고 스타일러가 있는 제일 좋은 방 vip 트윈으로 갔습니다.

 

 

 

 

야경이 너무 이쁘고 굳이 전망대까지 올라가지 않아도 되어서 너무 좋더라고요 두 번째 사진이 전망대인데 위험해서 창문을 닫고 찍으니 너무 흐릿하게 나왔네요ㅠㅠ

※ 호수전망은 싱글트윈, 특실, 디럭스, vip트윈 방이 있습니다.

 

 

 

 

아침에 일어나 보이는 풍경입니다. 뷰가 너무 좋으니 일어나자마자 기분이 너무 좋네요ㅎㅎ

여름이어도 스타일러가 있어서 퇴실할 때도 개운하게 나가는 느낌이었어요 저희방은 제일 끝쪽에 있는 방이라 전망대 뷰가 잘 안 보여서 아쉬운 감이 있었네요..

 

 

 

 

창문을 열면 보이는 전망대입니다. 사진에 담느라 애를 썼네요,, 안개가 살짝 껴서 시원하니 좋더라고요 신도시라 그런지 주위 건물들도 다 신축이고 식당들도 개업한 지 얼마 안 되어 보였습니다. 모텔이나 호텔이 많아 아침식사가 가능한 식당들도 있으니 놀러 가시면 좋을 듯해요!

 

 

 

 

저는 자취하느라 청주에 지내고 있어서 바로 청주로 올라가게 되었는데요 평소에는 버스를 타는데 광주로 올라가 기차를 타는 게 더 좋을 것 같다는 생각에 광주 오송역으로 갔습니다.

토요일이라 그런지 사람들이 많더라고요, 10분 뒤 열차는 이미 매진되고 1시간 뒤 열차는 일반석은 매진이라 특실로 표를 끊고 기다렸어요ㅎ

 

 

 

 

※ 스타벅스는 기다리면서 제가 사온 겁니다 ※

저는 srt를 이용했고요 일반실과 특실 다른 점은 앞 좌석과의 간격이 조금 더 넓고 열차 승무원분이 하와이안 셔츠를 착용하시고 물이랑 과자를 나눠주셨어요 가격은 만원 정도 차이가 났습니다*^^*

전라남도 여행 계획하시는 분들은 나주 빛가람 도시랑 열차 이용을 추천드려요 엄청 편하고 쉬다 온 느낌이 많이 들더라고요 가끔 야경이 생각나는 여행이었네요ㅎㅎㅎ

다음 여행은 오송휴게소 리뷰로 돌아오겠습니다ㅎㅎ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