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할리스인 일상 ★

오창 휴게소 후기!!♥ 본문

여행

오창 휴게소 후기!!♥

자본주의노예 2019. 7. 3. 15:34

 

안녕하세요 백수 요정 설아입니다!!

 

오늘은 약속한 대로 오창 휴게소 리뷰를 들고 왔습니다.

제가 울산에서 서울로 올라가는 길에 오창 휴게소를 들렀어요!

경치도 너무 좋고 만화 '검정고무신'에 나올 법한 민속놀이도 있더라고요ㅎㅎ

너무 괜찮아 보여서 사진을 많이 찍어왔네요

 

 

 

오창 휴게소

오창 휴게소인걸 찍으려고 확대하다 보니까 이렇게 화질이 안 좋게 찍혔네요ㅠㅠ

 

 

휴게소에 먹을거리는 평소에 휴게소에서 많이 보시는 것들이 기본으로 있었고요,

많이 볼 수 없는 델리만쥬, 핫도그, 토스트가 있었어요!! 제가 델리만쥬를 휴게소에서 처음 접했는데요 그게 생각이 나서 델리만쥬를 하나 구매해 봤습니다.  다른 휴게소나 지하철에서 파는 것과 달리 크림이 꽉 차 있어서 너무 좋았어요! 다만 사진을 찍어오지 못해서 너무 아쉽네요ㅠ

 

 

 

 

청주가 지금 많이 더워서 햇빛이 오는 쪽으로 파라솔을 기울여 놓은 게 너무 인상 깊어서 찍어 봤어요.

제가 갔던 시간대에는 햇빛이 자리로 들어오진 않았지만 이런 것 까지 꼼꼼하게 세팅해두셔서 괜히 기분이 좋아지더라고요ㅎㅎㅎㅎ

 

 

간식을 다 먹은 뒤 주변을 걸어 다니면서 휴게소 뒤편으로 넘어가는 길을 발견했어요

들어가는 길부터 경치가 조금씩 보이기 시작하더라고요!

 

 

 

 

의외로 들어가자마자 저희를 반기는 건 물고기들이었네요ㅎㅎ

나가자마자 바로 옆에 다채로운 색의 잉여들이 보여서 눈길을 사로잡았어요

사람들이 먹이를 많이 주는지 저를 보고도 무서워하지 않고 몰려들어 꿈뻑꿈뻑 입을 움직이더라고요

관리하시는 분이 챙겨주시니 함부로 먹이를 주지 않았답니다.

 

 

 

오창 휴게소 뒷편

 

그 뒤로 보이는 풍경은 푸른 논으로 뒤덮인 오창이었습니다ㅎㅎ

여기서 쉬어가시는 분들도 많더라고요

 저도 한번 들어가게 되니 한 30분 정도는 쉬어가고 싶더라고요ㅋㅋㅋ

하지만 오래 쉬지 못하는 관계로 바로 나왔네요!

 

 

 

굴렁쇠 민속놀이 체험공원

 

휴게소 바로 옆편에는 민속놀이 체험공원이 있었는데요,

가족들과 같이 하면 재밌을 것 같더라고요

요즘에는 한옥마을이나 민속박물관 같은 곳을 가야 할 수 있는 놀이들이 되었잖아요ㅠ

아이들한테 부모님 세대들이 옛날에 어떻게 놀았는지도 알려주고 새로운 놀이를 하면서 흥미를 가지면 좋겠더라고요

 

 

 

굴렁쇠

 

제가 해본 건 굴렁쇠 놀이였는데요, 저도 처음 해보는지라 몇 초 못 버티고 실패하더라고요ㅠㅠ

 

 

 

널뛰기

 

 

 

투호

 

 

 

팽이치기

 

 

굴렁쇠 외에도 널뛰기, 투호놀이, 팽이치기 등등 90년대생인 저도 아는 놀이들이 있었으니

오랜만에 가족들과 추억의 놀이를 해보시는 것도 나쁘지 않을 것 같네요^^

고속도로 운전 중에 많이 피곤할 텐데 오송 휴게소 들려서 잠 깨고, 추억 회상하고 가는 것도 너무 좋을 것 같아요~

다음에는 리뷰 글로 찾아 오도록 하겠습니다ㅎㅎ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