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할리스인 일상 ★

☆ 적은예산으로 남자친구 생일선물 챙기기 ☆ 본문

기타

☆ 적은예산으로 남자친구 생일선물 챙기기 ☆

자본주의노예 2019. 8. 12. 16:52

 

안녕하세요 백수인생 설아입니다.

 

요즘 블로그 소재 떨어져서 갤러리 둘러보고 있었는데 남자친구 생일 챙겼던 사진들이 보여서 블로그를 한번 써보려고 합니다.

내년 남자친구 생일이 무서워질 정도로 남자친구에게 줄 선물이 생각이 안나는데요

남자친구 생일선물 하면 시계, 향수, 남성화장품, 옷 등등이 떠오르잖아요

제 남자친구가 시계는 관심도 없고 이미 갖고있는 시계가 있어서 포기했고요

향수는 광이라 종류별로 들고있더라고요.. 직원들이 추천해주는 향수들은 다 가지고 있어서 선물을 할 수 가 없었습니다.

화장품은 파운데이션같이 베이스를 갖고 싶어했지만 아무리 낮은 호수를 구매해봐도 피부톤에 맞지 않아서 제가 쉐이딩용으로 쓰고있답니다...

옷은 작년에 이미 사줬던지라 올해는 다른 선물을 해주고 싶었어요

계속 생일선물을 고민하다가 제 나이가 조금이라도 어릴 때 유치한 선물을 해주는건 어떨까? 하는 생각이 들어서 손이 많이 가는 선물로 한번 준비해봤습니다!

 

그냥 정성스럽게 꾸며서 여러가지 선물을 하려 했지만

다들 너무 연관없고 자잘자잘한 선물이 많아서 '이럴거면 큰 선물 하나를 사지..' 라는 생각이 들더라고요.

그래서 고민에 빠졌습니다.

남자친구가 저랑 만나는날이 아닐때 자주하던게 게임이었어요

그래서 저랑도 같이 한 배틀그라운드 라는 게임이 생각이 나서 검색을 해봤습니다.

검색을 해 본 결과 보급상자를 많이 만드시고 추가로 비상약, 붕대, 등을 많이 만드시는 편이더라고요

저도 보급상자, 비상약, 붕대 등을 만들어서 안에 선물로 채우기로 결정했습니다!

 

하지만 보급상자 만드는게 보통 힘든일이 아니더라고요

저같은 똥손은 생각도 하면 안될 것 같았어요

그래서 검색해봤더니 보급상자를 싼 가격에 판매하고 있는 사이트를 발견했습니다.

개구쟁이 사이트에서 선글라스와 보급상자를 싸게 구매했고요

붕대는 저희집에 카키색 파우치가 있어서 그걸 이용했고

탄피상자는 다이소에서 상자 구매했습니다.

참고로 에너지 드링크는 그냥 핫식스 구매했습니다.

 

배틀그라운드 도안을 구해서 적고싶은 글귀나 뜻깊은 숫자를 적으면 좋은데요

도안은 네이버에 검색하시면 무료나눔하시는 분들도 많으시고 만들긴 힘들지만 높은 퀄리티를 원하신다면 구매 하시는 분들도 많으니 참고하시면 될 것 같아요

저는 한눈에 봤을때 배틀그라운드만 생각나면 될 것 같아서 무료도안을 받았습니다.

그리고 사이즈맞게 출력해서 핫식스, 상자, 파우치에 붙였습니다.

 

숫자 적는 곳엔 생일날짜나 처음 만난날짜 기념일 등 적으시면 될 것 같고요

붕대 안에는 선글라스, 립밤, 자잘한 선물들을 넣어놨어요

딱 봐도 배틀그라운드가 생각나죠? 상자안에 공간도 넓어서 따로 2단케익을 구매했어요

막상 2단케이크 넣으니까 살짝 넘치더라고요 1단케이크 넣으면 잘 맞을 것 같네요

 

탄피상장 안에는 이렇게 다량의 하트모양으로 손수 접은 색종이들과 간식거리들이 있습니다.

간식도 100개 맞춰 구매했지만 하트를 100개 다 접지 못해서 어쩔 수 업시 남아서 다 넣어버렸네요

진짜 새벽까지 하트모양으로 색종이 접는데 바로 후회하실 겁니다.

여러분들 고생하는거 싫으시다면 인터넷에 하트색종이에 비타민 붙은거 팔고있으니 참고하세요

 

저희집에서 찍은 사진입니다.

맘에 들어하는 눈치였어요 저도 적은 돈으로 기억에 남을 추억을 선물한 것 같아서 기분이 좋네요

탄피상자는 회사에 들고가서 직원분들이랑 같이 나눠먹었습니다.

색종이 안에 남자친구의 운세나 편지 힘이되는 말들을 다 적어놨는데요

아쉽게 답장은 없네요ㅋㅋㅋ

색다른 생일선물 하시고 싶으신분들은 배틀그라운드 선물 추천드려요ㅎㅎㅎ

 

 

'기타' 카테고리의 다른 글

돌잔치 선물 전동차 마세라티 기블리 가격  (0) 2019.08.05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