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할리스인 일상 ★

돌잔치 선물 전동차 마세라티 기블리 가격 본문

기타

돌잔치 선물 전동차 마세라티 기블리 가격

자본주의노예 2019. 8. 5. 09:57

 

안녕하세요 전국 떠돌이 설아입니다.

 

곧 9월에 있을 제 조카의 첫생일인 돌잔치가 있어서요 무슨 선물을 할까하고 고민하던 중 올해 4월에 있었던 남자친구의 사촌동생 돌잔치가 있어서 같이 돌잔치 선물을 했던게 기억나네요.

 

남자친구와 사촌동생은 나이차이가 20살 넘게 나는지라 태어난지 얼마 안되었는데요

제가 아기를 좋아해서 몇번 보러 간적이 있었어요

감사히 저도 돌잔치에 초대해주셔서 남자친구와 같이 가게 되었는데요

 

원래는 돌잔치에 축의금이나 금반지를 많이 선물해주잖아요?

하지만 돌잔치에는 축의금을 직접 전해드려야 해서 안 받으실 것 같았습니다.

남자친구와 결혼한 사이도 아니기에 금반지를 드리기도 뭐하고요.. (저만 그런거 아니죠? 아직도 긴가민가하네요)

 

그래서 남자친구와 같이 돈을 모아 선물로 대체하기로 했습니다!

둘이 같이 돈을 모아서 하는 선물이기에 좋은 장난감을 선물해주려 했어요

찾아보던 와중에 장난감 코너에서 제일 빛나던 전동차로 정했죠

제가 처음에 남자친구에게 전동차로 선물을 하는건 어떠냐고 물어봤을때 달갑지 않은 표정이었어요

하지만 같이 대형마트를 가서 장난감 코너를 한번 둘러보고 오더니 전동차에서 나오는 남다른 아우라가 있는지 실제로 보고는 푹 빠졌더라고요

그래서 저희는 전동차로 결정했습니다!

 

청주에 있는 롯데아울렛에 있는 토이저러스에 들러서 전동차를 보고 싶었으나 저희가 원하는 차량을 전시하고 있지 않았어요 하지만 반품된 전동차가 있어서 볼 수 있었지만 본넷에 스크래치가 나있더라고요

그래서 토이저러스몰로 주문을 했습니다.

가격은 199000원이었고요 배송이 오고 부품을 먼저 살펴보시는걸 추천드려요!

저희도 부품 먼저 살펴보다가 스크래치가 난 걸 알았거든요

포장이 꼼꼼하게 되어있지 않아서 부품들끼리 부딪혀 생기는 스크래치였어요

흰색 마세라티 부품에 검정색 부품이 부딪혀 마음아픈 일이 생긴답니다ㅠㅠ

어느 전동차를 주문해도 똑같을거란 생각이 들더라고요

그래서 토이저러스몰에 전화해서 교환하고 싶다고 했어요

하지만 저희가 돌잔치날이 얼마 남지않은 관계로

전에 갔던 롯데아울렛에 새로운 마세라티가 들어왔다고 전해듣고 다시가서 교환하고 왔답니다

 

다시 조립을 한 뒤 이것저것 만져보면서 사용방법을 알아가봤어요 사용설명서를 꼭 보고 작동해보시면

더 유용하게 쓸 수 있으실 겁니다.

처음에 소리가 엄청 크게 나와요 전원 키자마자 소리를 줄이시고 아이를 태우는게 아이가 놀라지 않겠더라고요

 

조립을 다 한뒤 시동을 건 사진입니다.

영어노래도 나오고 휴대폰과 연동해서 음악을 들을 수 있고요 무엇보다 퀄리티가 어느정도 있는 편이죠

속도는 최대 7km입니다.

 

처음에는 차가 작아서 과연 아기가 들어갈 순 있을까 싶을 정도였습니다.

제 슬리퍼 길이 보이시죠?

하지만 이제 돌 된아기라 폐달에 발도 안닿인다고 하네요

그래서 직접 운전은 못하고요 부모님이 사용하실 수 있는 리모컨도 있으니 아파트 단지 같은 곳에서 많이 사용하실 수 있을 것 같아요

 

직접 탔을때 찍은 사진입니다. 진짜 신기하게 잘 들어가네요

아직 어려서 처음 탈 때는 시동만 걸리면 울었어요

그러고 한달정도 안 지났을때 익숙해지더라고요

돌잔치전에 먼저 선물을 드렸습니다.

남자친구 차가 K5인데 차 트렁크에 잘 들어가서 편하게 드릴 수 있었어요

SUV차량에는 트렁크에 전동차말고도 다른 물건들도 들어가겠죠?

 

돌잔치에 전동차를 타면서 입장했답니다.

하지만 전동차 바퀴 끼울때 손으로 끼우시면 차가 앞으로 잘 가지않고 지그재그로 샌답니다.

꼭 몽키스패너로 조립하시길 바랍니다!

'기타' 카테고리의 다른 글

☆ 적은예산으로 남자친구 생일선물 챙기기 ☆  (0) 2019.08.12
Comments